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피흘리는 꿈, 피 나는 꿈해몽

by 올린온니 2024. 3. 16.
반응형

오늘은 꿈에서 피와 관련된 꿈에 대한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려고 해요.

피를 흘리는 꿈은 우리의 잠재적인 감정이나 상황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이 꿈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알아보기 위해서는 꿈의 상황과 감정을 자세히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만큼 피를 흘리는 꿈은 개인의 경험과 상황에 따라 다양한 해석이 가능한데요.

그럼 어떤 상황에서 어떤 의미를 갖고 있는지 알아볼까요?

피를 흘리는 꿈에 대한 해몽

피를 흘리는 꿈은 

일반적으로 피는 생명과 재물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어디에서 피가 나오는지, 어떤 상황에서 피가 흐르는지와 같이

상황에 따라 다른 해몽이 가능합니다.

만약 꿈에서 단순하게 피를 보았다면

금전적인 이득을 얻을 수 있다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하지만 피나는 사람을 보는 꿈은 흉몽으로 해석되고

돈을 상징하는 피를 보고 피하게 된다면

재물이 달아난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검은 피가 나올 경우 불길한 일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1.  이빨에서 피가 나는 꿈

보통 피가 나는 경우는 재물운이 들어오는 길몽이라고 해석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이빨에서 피가 나는 꿈은 대체로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보통, 이빨에 관련된 꿈은 건강 악화와 관련된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어떤 이빨에서 피가 나는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는데

어금니의 경우 부모님이나 조부모님이 관련되어 있으며

전체적으로 피가 나는 경우에는 가족 전체 내에서 우환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2. 얼굴에 피가 나는 꿈

얼굴에 피나는 꿈은 기본적으로 길몽에 해당합니다.

얼굴은 타인에게 보이는 공간이므로 얼굴에서 피가 났다는 것은

남들에게 뽐낼 수 있는 자랑거리가 생기거나

많은 사람들로부터 관심을 받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또한 피가 나는 것은 금전적 운과 관련이 있는데

많은 돈을 모은다는 의미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3. 손가락에 피가 나는 꿈

손가락에서 피가 나는 꿈은 

본인의 손으로 어떠한 일을 성취하고

명예를 얻는다는 뜻입니다.

또한 손가락마다 의미가 다른데

엄지 손가락은 부모님에게 길운이 들어온다는 뜻이고

새끼손가락은 손아랫사람에게 길운이 들어온다는 뜻입ㄴ디ㅏ.

손가락에서 피가 많이 날수록 운이 좋다고 합니다.

4. 눈에서 피가 나는 꿈

꿈 해몽상 피는 생명과 재물을 상징합니다.

그래서 대부분이 길몽인 경우가 많은데

만약 피를 보고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이는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따라서, 본인의 눈에서 피가 나는 꿈을 꿨다면 

본인이 어떤 상태인지에 따라서 해석이 달라집니다.

5. 머리에서 피가 나는 꿈

머리에서 피가 나는 꿈은 

직장이나 학교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낸다는 뜻이며

신상품을 개발하고 기술 혁신을 뜻합니다.

학생의 경우에는 학업 성취도가 높아질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6. 코피 흘리는 꿈

본인의 코에서 코피가 흘러나왔다면 

금전적인 손해를 의미하거나 자신의 재산이나 비밀등을

남에게 공개할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남이 코피를 흘리고 있는 것을 보았다면

그 사람으로부터 재물을 얻게 되거나 선물을 받게 될 수 있을 징조입니다.

7. 코딱지 파다가 코피 나는 꿈

코딱지 파다가 코피가 나는 꿈은

재물의 손실을 볼 우려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매사에 신중한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코피 뿐만 아니라 코딱지까지 같이 나왔다면 

횡재수의 의미가 있습니다.

8. 등에서 피가 나는 꿈

등에서 피를 흘리는 경우는 평범한 경우에는 거의 없는 일이지요.

누가 뒤에서 쿡! 찌르지 않으면 말이죠.

좀 섬뜩한 꿈이지만 길몽입니다.

이 꿈은 자신이 존경하고 좋아하는 윗사람이나 배우자에게

인정받고 사랑받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9. 칼에 맞아 피를 흘리는 꿈

현실에서는 정말 무서운 일이지만 꿈 해몽상 길몽입니다.

재물운이 크게 따르는 꿈이라고 하네요

10. 바른에 찔려서 피가 나는 꿈

하는 일마다 잘 풀려서 큰 재물을 얻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11. 거머리에 물려서 피가 나는 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서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고 성공하게 되거나

귀인이 나타나서 자신을 도와 원하는 바를 성취하게 됩니다.

12. 깨진 유리에 찔려서 피가 나는 꿈

이 꿈은 자신이 하기에 위험하거나 무무한 일이지만

타인에게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타인에게는 말할 수 없는 만큼

자신이 혼자 해결해야 하는 꿈으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상황이 올 것을 암시하니 조심해야 합니다.

13. 피를 토하는 꿈

꿈에서 피가 상징하는 것은 

행운, 갈등, 돈과 재물, 성공, 분노, 생명력, 열정, 고민거리등 다양한데

피를 토하고 난 후 상쾌하고 후련한 기분이 든다면

현재의 스트레스가 해소되고 활기찬 생활이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입에서 피를 토하는 꿈은 

재운이 날아들 신호인 경우가 많습니다.

경제적으로 쪼들리는 상황이라면 상황이 호전될 수 있으며,

기대치 않던 재물이나 돈이 날아들게 됨을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피를 많이 토할수록 행운이 커집니다.

하지만, 피를 토하고 나서 여전히 기분이 나쁘거나 

답답하거나 통증이 있거나 하면 흉몽이 됩니다.

건강상태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있으며

현실에서 겪고 있는 문제난 고민이 더욱 커질 수 있습니다.

14. 옷에 피가 뭍은 꿈

옷에 피가 뭍은 꿈은 곤란한 문제를 겪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고나 질병에 유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그로 인해 주변사람을 곤혹스럽게 할 수 있습니다.

15. 강도에게 흉기나 주먹으로 얻어맞아 피를 흘리거나 살해당하는 꿈

재수가 트여서 이권과 금전이 풍성해지고

말썽이나 장애 등 근심과 우환이 해소됩니다.

피를 흘리지 않는 경우는 별로 이로움이 없고

오히려 궂은일에 휘말리고 손실이 발생하게 됩니다.

16. 동물의 피를 보는 꿈

동물의 피를 보는 꿈을 꾸게 되거나 똥물의 목을 잘라 피가 솟아나는 꿈을 꾸게 되면

늘 소망했던 일들이 이뤄지게 되고 재물을 얻게 됩니다.

17. 발바닥에 피가 흐르는 꿈

발바닥에 피가 흐르는 꿈을 꾸게 되면

조카나 아랫사람으로부터 손실을 입게 됩니다.

18. 항문에서 피가 나는 꿈

사업상 생산품의 매도나 뒷거래에서 손실이 있게 됩니다.

19. 뱀에 물려서 피나는 꿈

뜻밖에 횡재수가 있어 재물과 돈이 쏟아져 들어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