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

쿠로가와 최고급 온천 : 힐링의 끝판왕

by 올린온니 2023. 12. 28.
반응형

이전 포스팅에서는 규슈 구마모토의 쿠로가와 지역 온천 중 중상급의 온천 료칸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그보다는 가격대가 조금 있지만 그만큼 만족도는 최상인 온천 료칸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난 포스팅과 마찬가지로 오늘은 료칸의 기본 정보 및 사진들만 보여드리고 이후의 포스팅에서 료칸마다 하나씩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오늘은 최고급 료칸의 맛보기라 여겨주세요 

타케후에 ( 竹ふえ )

쿠로가와 중심지에서 조금은 떨어진 곳에 위치한 타케후에는 하늘을 가릴 정도로 높이 솟은 대나무 숲 속에 자리 잡고 있는 4천 평의 광대한 부지의 프리미엄 료칸입니다.

모든 객실에는 풍부한 자가온천수의 전용 노천탕과 함께 반노천탕인 실내탕이 구비되어 있고 프라이빗한 공한에서 아름다운 자연경치를 감상하며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료칸 내의 정원은 하나하나가 놓칠 수 없을 만큼 일본스러운 느낌을 살렸고 숙박객들을 위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라무네는 산책하는 곳곳에 구비되어 있고 아이스크림 및 우유도 마음껏 드실 수 있습니다. 

객실마다 구비되어 있는 노천탕 시설도 최고지만 대욕장 치쿠린노유를 비롯한 개성 있는 무료 가족탕도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객실에서 즐기는 가이세키는 그 어느 료칸의 가이세키보다 이벤트와 더불어 맛까지 최고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밤이 되면 더 환상적으로 예쁜 타케후에를 산책하는 것도 또 하나의 힐링이 됩니다.

 

카이아소 ( 星野リゾート 界阿蘇 )

호시노그룹에서 운영하는 료칸으로 8천 평의 광대한 부지에 12개의 객실로 조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노천온천이 딸린 단독 별채 스타일로 완벽하게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다른 료칸에 비해 여유 있는 크기의 객실 노천 온천은 카이 아소만의 자랑이기도 합니다.

탁 트인 객실의 노천탕에서 즐기는 밤하늘의 별을 보며 즐기는 온천으로 진정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겟코쥬 ( 月洸樹 )

약 4천5백 평의 부지에 단 8개의 객실만 있어 조용하고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는 전통 료칸입니다.

약간 높은 지대에 위치한 겟코쥬 료칸은 모든 객실과 전세탕에서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탁 트인 전망으로 만끽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노천탕 돠 실내탕이 구비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전세탕은 360도 파노라마 뷰로 탁 트인 전망을 내려다보며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잔테이 ( 帆山亭)

쿠로가와 온천 마을 중심부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한 전통 료칸으로 료칸 가운데 위치한 커다란 연못과 그 주변으로 가득한 나무들로 편안함을 느끼게 해 줍니다. 

객실은 하나의 독립된 공간으로 되어있는 별채 스타일이며 모든 객실에는 전용 노천탕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세 료칸보다는 조금은 저렴한 요금으로 계곡물소리와 함께 자연에서의 온천을 즐길 수 있는 료칸입니다.

 

여기까지 쿠마모토 지역의 최상급 온천 료칸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아니 료칸 추천하면서 이렇게 맛만 보게 할 거냐고요? 그럴 리가요~

바로 다음 포스팅에 하나씩 자세하게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4년 온천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반응형